Sabtu, 29 Juni 2013

Seohyun new message


[From. SEOHYUN] ♥
 
여러분~!!정말.. 감사합니다..
6
28 서현, 서주현 이라는 사람의 탄생을 축복해 주셔서..저의 인생에서 정말 소중한 부분을 잊을 없는 사랑으로 채워주셔서..
되돌릴 없고 멈출 수도 없고 지울 수도 없는 지금 이순간을 함께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언제나
이런 생각을 합니다. 내가 과연 이렇게 사랑을 받을 자격이 있을까?내가 혹시라도 이분들에게 실망을 드리면 어떻게 하지?.. 감사함과 중압감은 존재하지만 그럴 마다
지금 제가 사랑을 받고 있다는 사실 하나만으로
인생은 굉장한 가치가 있다는 것을 깨닫게 됩니다..
모두를
만족 시키는 사람이 수는 없지만
한번이라도 저를 통해 작은 미소를 지어주시는 분이 계시다면
그것 만으로 저는 정말 행복합니다.제가 노력 할게요! 사랑해요

226C3C3D51CCEF011A0C74

서현이의 생일선물 한장!^^

♥_♥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

calendar

calendar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