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btu, 29 Juni 2013

Seohyun new message

[From. SEOHYUN] 서현입니다
2336D93351C9058132F744

조국 평화를 위해 목숨 바친 모든 분들의 고귀한 희생은 
한 줄기 빛으로 영원히 기억될 것입니다. 
이분들의 희생이 헛되지 않도록 평화와 화합을 위해 
노력하는 것이 우리가 해야 할 일 인 것 같습니다..^^

----------------------------------------------------------------------------------------------------

오늘은 6.25전쟁이 발발한 지 63주년 되는 날입니다ㅎㅎ

서현양 말처럼 참전용사 분들의 희생이 있었기에 지금의 대한민국이 있는 거겠죠ㅎㅎ

그 분들의 숭고한 희생을 잊지맙시다^^

저도 서현양에게 하나 또 배워가네요ㅠㅠ 우리 막냉이 나이는 어리지만 생각하는 건 완전 어른스럽고 착하네요ㅎㅎ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

calendar

calendar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